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접속중일때 보다 접속 종로 하면 렙업이 잘되는 이유를 듣고 싶어요 톡같은 시간 대로 실험 해는데 접속 종료가 렙업을 더 하는것에 의문이 들어 이런 글을 남긴니다
보스를 잡아도 빨템 구경도 힘들다 이러다 다 접는다
구매했는데 보이질 안어요 12만 마스터 안들어옴
자꾸 152에서 141로 다운 되여 조치 부탁드립니다
esp보너스가 이상합니다 확인좀
떡국
충전 중 55000원 짜라 고급 주는것 샀는데 고급 안들어옴
뱀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석판 제작이 안되요
동안 고생했어요
축복대천사 조합창이 않보여요 해결해주세요
아이템이 너무 안나오네요 드랍률좀 많이 높여주세요14지팡이 넝수 않나와서 겜 접을판
3번2번 입니다
2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