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좀고쳐요
안녕하세요. 찬란한 영광 그대로, GM줄리아입니다. PC 클라이언트에서 결제 화면이 출력되지 않는 현상과 관련하여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립니다. 제보해주신 현상과 관련하여 면밀한 정보 확인 및 조치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정보를 요청드리게 되는 점 넓은 아량으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뮤 모나크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커뮤니티] - 상단 ☰ 버튼 - 하단 [문의/신고] 터치
* 뮤 모나크 클라이언트 실행 후 서버 선택 화면에서 패치 버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내드린 방법을 통해 용사님의 뮤 모나크 클라이언트 패치 버전을 확인할 수 있는 스크린 샷과 함께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조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보내주신 정보를 확인하여 신속하게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찬란한 영광 그대로, GM줄리아입니다.
PC 클라이언트에서 결제 화면이 출력되지 않는 현상과 관련하여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립니다.
제보해주신 현상과 관련하여 면밀한 정보 확인 및 조치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정보를 요청드리게 되는 점 넓은 아량으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뮤 모나크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커뮤니티] - 상단 ☰ 버튼 - 하단 [문의/신고] 터치
* 뮤 모나크 클라이언트 실행 후 서버 선택 화면에서 패치 버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내드린 방법을 통해 용사님의 뮤 모나크 클라이언트 패치 버전을
확인할 수 있는 스크린 샷과 함께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조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보내주신 정보를 확인하여 신속하게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