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
안녕하세요. 찬란한 영광 그대로, GM줄리아입니다. 먼저, 전투력과 관련하여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용사님께서 말씀해주신 현상과 관련해서는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린 내용과 같이 확인 후 6/24(화) 21:16경 수정된 점 안내해드립니다. - 6월 24일(화) 점검 이후 알려진 현상 안내 https://mumonarch.webzen.co.kr/board/538/detail/321219
번거로우시겠지만, 게임 완전 종료 후 재접속하시어 다시 한 번 확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만, 동일한 현상이 지속되는 경우 정확한 확인을 위해 계정 정보 등을 작성하시어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예시) 아케론 7 서버 / GM줄리아 ■ 뮤 모나크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커뮤니티] - 상단 ☰ 버튼 - 하단 [문의/신고] 터치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찬란한 영광 그대로, GM줄리아입니다.
먼저, 전투력과 관련하여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용사님께서 말씀해주신 현상과 관련해서는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린 내용과 같이 확인 후
6/24(화) 21:16경 수정된 점 안내해드립니다.
- 6월 24일(화) 점검 이후 알려진 현상 안내
https://mumonarch.webzen.co.kr/board/538/detail/321219
번거로우시겠지만, 게임 완전 종료 후 재접속하시어
다시 한 번 확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만, 동일한 현상이 지속되는 경우 정확한 확인을 위해
계정 정보 등을 작성하시어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예시) 아케론 7 서버 / GM줄리아
■ 뮤 모나크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커뮤니티] - 상단 ☰ 버튼 - 하단 [문의/신고] 터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