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0충전 햇는데 와이파이 꺼지면서
결제는 됫는데 아이템 우편으로 안옵니다.
재충전 하려해도 오류라고 뜨고요
그거 답없습니다;; 여기 홈피 게시판중에 제일밑에 문의/신고 게시판 있거든요 거기에 본인 결제한 내역이랑 결제시간 주문서번호 이런거 다 기입해서 작성하면 다음날(평일) 결제취소 해줍니다. 결제취소 해주기 전까진 그 상품 충전 못하고요. 마냥 기다리는거밖에 방법 없어요 진짜 화남;;
안녕하세요. 찬란한 영광 그대로, GM줄리아에요! 우선,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용사님의 정보 조회가 불가하다 보니 본 댓글로는 상세한 안내를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려요. 따라서,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어 1:1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를 부탁드릴게요. ■ 뮤 모나크 고객센터 바로 가기 - https://mumonarch.webzen.co.kr/support
▣ [FAQ] 구매한 상품의 주문번호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 https://mumonarch.webzen.co.kr/board/543/detail/205865 ※ 문의 시 꼭!! 결제 건의 주문 번호 또는 영수증을 첨부해 주세요. 이후 문의를 접수해주신 내역이 확인된다면, 꼼꼼하게 확인하여 안내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게요! 감사합니다.
댓글
그거 답없습니다;; 여기 홈피 게시판중에 제일밑에 문의/신고 게시판 있거든요 거기에 본인 결제한 내역이랑 결제시간 주문서번호 이런거 다 기입해서 작성하면 다음날(평일) 결제취소 해줍니다. 결제취소 해주기 전까진 그 상품 충전 못하고요. 마냥 기다리는거밖에 방법 없어요 진짜 화남;;
안녕하세요.
찬란한 영광 그대로, GM줄리아에요!
우선,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용사님의 정보 조회가 불가하다 보니
본 댓글로는 상세한 안내를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려요.
따라서,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어
1:1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를 부탁드릴게요.
■ 뮤 모나크 고객센터 바로 가기
- https://mumonarch.webzen.co.kr/support
▣ [FAQ] 구매한 상품의 주문번호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 https://mumonarch.webzen.co.kr/board/543/detail/205865
※ 문의 시 꼭!! 결제 건의 주문 번호 또는 영수증을 첨부해 주세요.
이후 문의를 접수해주신 내역이 확인된다면,
꼼꼼하게 확인하여 안내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