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찬란한 영광 그대로, GM줄리아에요! 답변에 앞서 소중한 제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모니터링과 더불어 용사님의 소중한 제보를 통해 비인가 프로그램 사용으로 의심되는 현상을 확인 후 조치하고 있습니다! 이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목격되신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말씀을 부탁드리며, 1:1 문의를 통해 지금과 같은 스크린샷 정보와 찾아주신다면 더욱 빠른 확인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려요.
■ 뮤 모나크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커뮤니티] - 상단 ☰ 버튼 - 하단 [문의/신고] 터치 ※ 정확한 정보 확인을 위해 수정되지 않은 스크린샷 첨부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찬란한 영광 그대로, GM줄리아에요!
답변에 앞서 소중한 제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모니터링과 더불어 용사님의 소중한 제보를 통해
비인가 프로그램 사용으로 의심되는 현상을 확인 후 조치하고 있습니다!
이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목격되신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말씀을 부탁드리며,
1:1 문의를 통해 지금과 같은 스크린샷 정보와 찾아주신다면 더욱 빠른 확인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려요.
■ 뮤 모나크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커뮤니티] - 상단 ☰ 버튼 - 하단 [문의/신고] 터치
※ 정확한 정보 확인을 위해 수정되지 않은 스크린샷 첨부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