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찬란한 영광 그대로, GM줄리아입니다. 먼저, PC 클라이언트에서 결제 화면이 출력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여 의도치 않게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입니다. 많이 답답하시겠지만, 상세 원인 확인을 위해 아래 방법을 통해 용사님의 뮤 모나크 클라이언트 패치 버전이 확인되는 스크린 샷을 보내주신다면, 신속히 조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뮤 모나크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커뮤니티] - 상단 ☰ 버튼 - 하단 [문의/신고] 터치 * 뮤 모나크 클라이언트 실행 후 서버 선택 화면에서 패치 버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용사님께서 보내주신 추가 정보를 확인하여 최대한 신속하게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계속 안나와요
댓글
안녕하세요.
찬란한 영광 그대로, GM줄리아입니다.
먼저, PC 클라이언트에서 결제 화면이 출력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여 의도치 않게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입니다.
많이 답답하시겠지만, 상세 원인 확인을 위해
아래 방법을 통해 용사님의 뮤 모나크 클라이언트 패치 버전이
확인되는 스크린 샷을 보내주신다면, 신속히 조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뮤 모나크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커뮤니티] - 상단 ☰ 버튼 - 하단 [문의/신고] 터치
* 뮤 모나크 클라이언트 실행 후 서버 선택 화면에서 패치 버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용사님께서 보내주신 추가 정보를 확인하여
최대한 신속하게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계속 안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