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노트
[GM노트] GM레아와 함께하는 <마스터 특성>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찬란한 영광 그대로, <GM레아>입니다.
어비스 업데이트 이후 두 번째 업데이트가 임박했다고 해요!
이 소식을 듣고 그냥 지나칠 수는 없지요!
업데이트에 대한 소식을 미리 안내해 드리기 위해
부랴부랴 정보를 모아서 용사님을 찾아왔어요~ ⸜( ˙ ˘ ˙)⸝♡
이번 업데이트로 [마스터 특성]이 새롭게 선보일 예정인데요~
11월 내에 업데이트를 목표로 하고있답니다!
오늘 GM노트에서는 [마스터 클래스 특성], [마스터 공통 특성]
총 2가지에 대해서 GM레아가 준비한 내용을 안내해 드리려고 해요!
마스터 특성이라니 +ㅅ+ 듣기만 해도 기대가 되는데요
과연 어떤 업데이트 내용이 준비중일지! 함께 확인해 보실까요?!
1. 마스터의 길
서버 오픈일로부터 40일 이후, 그리고 캐릭터 200레벨 달성 시 오른쪽 UI에
‘마스터의 길’ 메뉴가 활성화됩니다.
‘마스터의 길’에서는 [클래스 특성], [공통 특성] 2가지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마스터 클래스 특성
1) 개요
마스터 클래스 특성은 서버 오픈일로부터 40일 이후, 캐릭터 200레벨 달성 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 클래스 특성은 각 클래스별로 효과가 전부 다르며,
매일 정해진 횟수만큼 뮤 코인 혹은 다이아를 소모하여 마스터 EXP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일정량의 마스터 EXP를 획득한다면 마스터 클래스의 레벨이 상승하며 특성 포인트를 획득합니다.
획득한 포인트를 통해 마스터 클래스 특성에 투자하여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육성할 수 있습니다.
* 단, 특정 스킬은 일정 포인트 이상 투자해야만 습득할 수 있습니다.
만일, 특성 포인트를 잘못 사용하였다면 메뉴 오른쪽 위의
초기화 메뉴에서 재화를 사용하여 투자한 모든 포인트를 반환할 수 있습니다.
2) 마스터 클래스 특성 적용
마스터 클래스 특성은 총 2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중 하나의 특성 효과만 적용됩니다.
최초 마스터 클래스 특성 활성화 이후 1회에 한해 무료로 특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단, 특성 설정이 완료된 이후 다른 특성으로 교체할 때는
다이아가 소모되기 때문에 신중히 선택해야 합니다.
만일, 영구 무료 상품을 구매한다면 이후 특성 변경시마다
추가 재화 소모 없이 자유롭게 특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흑기사 - 용맹
흑기사 | 용맹 | 패시브 | - 무기 공격력 및 공격 성공률 증가 |
스킬 강화 | - 블로우, 데들리히트, 천둥베기 대미지 증가 | ||
액티브 1 | [기습] 상대에게 돌진하여 피해를 입히며, 일정시간 자신이 받는 대미지가 감소합니다. | ||
액티브 2 | [블러드스톰] 목표 적과 주변 적에게 범위 피해를 가합니다. |
■ 흑기사 – 방어
흑기사 | 방어 | 패시브 | - 장비 방어력 증가 |
스킬 강화 | - 스웰라이프, 신성방패 방어 효과 강화 | ||
액티브 1 | [신성방패 방어] 대미지 면역 효과 확률이 상승합니다. | ||
액티브 2 | [견고한 보호막] 시전 시 주변 유저의 피해 중 20%를 자신이 받고, 해당 대미지의 35%를 면역합니다. |
■ 흑마법사 – 지능
흑마법사 | 지능 | 패시브 | - 무기 공격력 및 공격 성공률 증가 |
스킬 강화 | - 광역 스킬, 블리스터, 아쿠아 플래시 대미지 증가 | ||
액티브 1 | [마력증대] 본인의 최소 마법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
액티브 2 | [메테오스톰] 목표 적과 주변 적에게 방어 무시 피해를 가합니다. |
■ 흑마법사 – 신속
흑마법사 | 신속 | 패시브 | - 민첩 스탯 증가 |
스킬 강화 | - 블리자드 감속 효과 강화 | ||
액티브 1 | [데쓰포이즌] 목표에게 방어를 무시하는 피해를 3초마다 입힙니다. | ||
액티브 2 | [페이드어웨이] 일정 거리 내 아군을 자신의 옆으로 소환합니다. | ||
액티브 3 | [지하감옥] 목표에게 피해를 입히며, 일정 확률로 속박시킵니다. |
■ 요정 – 신속
요정 | 신속 | 패시브 | - 무기 공격력 및 공격 성공률 증가 |
스킬 강화 | - 관통샷 / 다발 대미지 증가 | ||
액티브 1 | [포이즌 애로우] 목표에게 중독 효과를 부여하여 일정 시간마다 피해를 입힙니다. | ||
액티브 2 | [회피] 시전 후 일정 시간동안 모든 공격을 회피합니다. | ||
액티브 3 | [집중사격] 단일 목표에게 연속해서 피해를 입힙니다. |
■ 요정 – 지능
요정 | 지능 | 패시브 | - 제어 효과 확률 면역 |
스킬 강화 | - 치료술 / 썬바리어 / 인피니티 효과 증가 | ||
액티브 1 | [축복] 주변 유저의 스탯을 증가시킵니다. | ||
액티브 2 | [파티힐] 지능에 비례하여 본인 주변의 5명의 캐릭터를 치료합니다. | ||
액티브 3 | [환영] 본인 혹은 목표를 일정 시간 동안 은신상태로 변경합니다. |
* 스킬 정보는 테스트 서버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업데이트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마스터 공통 특성
마스터 공용 특성은 서버 오픈 후 40일, 캐릭터 501레벨 달성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501레벨부터는 캐릭터 레벨업 시 스텟 포인트 대신 마스터 공통 특성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마스터 공통 특성에 투자한 포인트는 오른쪽 위의 초기화 메뉴에서
일정량의 재화를 지불하여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용사님의 캐릭터를 한층 더 강력하게 만들어 주는
[마스터 클래스 특성]과 [마스터 공통 특성]!
용사님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유용하고 알찬 소식과 함께 용사님을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감사합니다.
* GM노트의 모든 스크린 샷은 테스트 환경에서 촬영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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