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시판에 파이터에 대해서 말이 만으신데...하루빨리 조정해주세요!!
아니면 파이터 패키지 산거 환불해주시던가여.. 우편 열엇다구 환불 안된다니. 말두 안되는 소리구여.
환불해주기 싫으시면 파이터 성능에 개선 해주시고 그리구 스텟창에 저항 확률!!! 버그 걸린것같은데 패치이후부터 그러던데
아직두 수정이 안되어 있네여~~ 운영을 제대로 하시려면 일단 유저님들 생각부터 알아보시구 운영하시길 바래여~~~
안녕하세요. 찬란한 영광 그대로, GM줄리아에요! 답변에 앞서 만족스럽지 않은 레이지파이터 성능으로 속상하셨을 용사님께 심심한 위로의 말씀 드려요. ㅠㅅㅠ 먼저, 상품 환불의 경우 모든 용사님께 동일한 기준으로 안내 및 환불 조치를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이에 번거로우시겠지만, 용사님의 정보를 토대로 확인 후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뮤 모나크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커뮤니티] - 상단 ☰ 버튼 - 하단 [문의/신고] 터치 * 결제 관련 정보 및 영수증 정보가 확인 가능한 스크린샷 첨부를 부탁드립니다. 다음으로 스탯 표기 오류 현상의 경우, 내부 확인 시 수치는 정상 반영되고 있는데요! 다만, 표기 오류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어 현재 확인하고 있습니다. 빠른 표기 정상화를 통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찬란한 영광 그대로, GM줄리아에요!
답변에 앞서 만족스럽지 않은 레이지파이터 성능으로
속상하셨을 용사님께 심심한 위로의 말씀 드려요. ㅠㅅㅠ
먼저, 상품 환불의 경우 모든 용사님께
동일한 기준으로 안내 및 환불 조치를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이에 번거로우시겠지만, 용사님의 정보를 토대로
확인 후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뮤 모나크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커뮤니티] - 상단 ☰ 버튼 - 하단 [문의/신고] 터치
* 결제 관련 정보 및 영수증 정보가 확인 가능한 스크린샷 첨부를 부탁드립니다.
다음으로 스탯 표기 오류 현상의 경우,
내부 확인 시 수치는 정상 반영되고 있는데요!
다만, 표기 오류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어 현재 확인하고 있습니다.
빠른 표기 정상화를 통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