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결제] 구매한 상품을 환불하고 싶습니다.
GM레아
568
2023.10.19 13:00
결제 상품의 환불을 위해서는 결제 후
우편으로 발송된 상품을 수령하지 않은 상태로 7일 이내에 문의를
접수해 주셔야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만약, 위 조건에 부합하는 상태의 결제 상품 환불을 원하신다면
아래 요청 사항을 기재하시어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 문의 접수 시 [결제/환불] 유형을 선택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 상품 구매로 인한 추가 혜택을 수령하셨다면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뮤 모나크 고객센터가 아닌, 구글 & 앱스토어 고객센터에서 직접 환불을 진행하시면
운영 정책에 따라 접속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 요청 사항
1. 서버 / 캐릭터명:
2. 결제 일시:
3. 결제 상품명:
4. 주문번호: (주문번호 조회 방법은 아래 FAQ를 참고해 주세요.)
5. 앱스토어 결제 건의 경우 영수증 스크린 샷 첨부
■ PC버전 결제 취소 접수
1. PC버전 내 [설정 - 계정 설정 - PC 구매기록] 확인
2. 취소할 영수증 번호 터치하여 취소 요청 보내기
- 제28조 [청약철회] / 제30조의 [청약철회 어뷰징(남용)] 내용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