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결제] 구매한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어요.

GM레아 176 2023.10.19 13:00

결제 상품 미지급 현상의 경우,

각 스토어를 통하여 결제가 이루어지는 모바일 게임의 특성상

네트워크 지연 등으로 인해 결제 정보 전달이 늦어져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일정 시간 대기하여도 아이템이 지급되지 않는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우선 게임을 재접속하여 우편함을 다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 재접속 이후에도 우편함 내 상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아래 요청 사항을 기재하여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 문의 접수 시 [결제/환불] 유형을 선택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 요청 사항 

    1. 서버 / 캐릭터명: 

    2. 결제 일시: 

    3. 결제 상품명: 

    4. 주문번호: (주문번호 조회 방법은 아래 FAQ를 참고해 주세요.)

    5. 앱스토어 결제 건의 경우 영수증 스크린 샷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