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4T로 700렙이라니...나도 징하다.

4T흑기사 1094 2025.10.15 22:44


일단 숙제 방패없이 황몹(740렙)짤에게 양손검으로 버틴다.

750렙이후 방패가 있으니 버티겠지...

음...800렙이후는 과연?

뭐! 막히면 접어야지...^.^;;

댓글

0/400
  • 포크다 2025.10.19 21:32

    와 대단대단 자신만의 즐거움을 찾아사하시는분이시군 ㅎㅎ

  • 작성자 4T흑기사 2025.10.20 05:43

    감사합니다.
    첨엔 저뿐인줄 알았었는데
    저희섭 4T법사로 더 고렙분도
    계시는군요..

  • 반할라abc 2025.10.18 01:00

    방어력6000 대 몸빵 안되서 700대몹 못잡습니다 9500이상 이여야 물약이 따라감

  • 작성자 4T흑기사 2025.10.18 08:55

    심연늪 780렙 황금몹 키르스턴까진 방패없이 사냥가능해요.

  • 반할라abc 2025.10.18 07:43

    대미지 흡수가 80%네 사냥 가능할수도

  • 나누미 2025.10.16 22:53

    가만 생각해보면 4T로 쭉 키웠다는건 뭘로 증명해? 4T강화가 13까지 적용되는걸로 알고있는데 강화 30이상 해놨네?
    그냥 일반적으로 쭉 키우다가 스탯 변경해서 4티 처 입고 아~ 나는 4티로 700 키웠다 난 대단하다~~~~ 요** 하고있누 ㅋㅋㅋㅋ

  • 작성자 4T흑기사 2025.10.17 05:45

    4T드라곤이 붉은색이라 32강까지 붉은뿔 이펙트 나와서 강화한것. 석 남아도니깐 아마33강부터 푸른색인가 그래서 32강에서 stop.그리고 간간히 팔기전 만든 고티어장비 심심해 착용해보고 사냥고 해봄. 글고 뭘증명?
    글면 글타 넘기면 될것을 평소에 남 잘속이고 사시나봐요?

  • 키르딱갈소요 2025.10.16 16:22

    ㅇㅇ 미련해 보이긴한다 지 기준에 나름 재미라면 뭐하로 인정 받고싶어서 글올리는지
    참 사람이 한심해보임....

  • 작성자 4T흑기사 2025.10.19 00:29

    한글몰라에 긁?
    그만 댓글쳐달고
    영자에게 자주 올리던 징징글이나
    쳐올리시죠? ㅉㅉ

  • 키르딱갈소요 2025.10.18 18:42

    댓글이 님 반응과 달라서
    혹시 긁?

  • 작성자 4T흑기사 2025.10.17 11:38

    님이 글케 생각하면 인정해
    무슨글이든 불편러라 베베꼬여 인정못하니깐
    대댓글 또 달구만...ㅉㅉ
    글고 자유게시판이잖아 뭔글이든 못 올리나?
    보기싫음 글이면 걍 넘어가라니깐... 한글 몰라?

  • 키르딱갈소요 2025.10.17 09:48

    문맥 자체가 징하기 키웠으니까 인정해달라는 소리로밖에 안보임

  • 작성자 4T흑기사 2025.10.17 05:48

    착각하시는지?
    여기는 자유게시판이에요.
    아무글이나 쏴질러도되는....

  • 나누미 2025.10.16 15:32

    ㅋㅋ작성자 긁혔누 ㅋㅋㅋㅋ

  • 작성자 4T흑기사 2025.10.17 05:50

    조금?
    보기싫은 글이면 걍 다음글로
    배아프신가? 심심하신가?
    댓글 꼬라지하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