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로랜시아 연맹장 코우 입니다.

다이코우 535 2025.10.28 20:13

이번 생각 없는 서버 통합 공지에 글을 한번 써 봅니다. 


게임 출시한지 2주년이 되었고, 그만큼 같은 어비스내에서 연맹으로 인연을 맺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적어도 이 틀은 지켜주면서 서버 통합을 해야하지 않습니까?


유저를 물건으로 보는겁니까? 


많은 유저들이 통합은 원했으나 이러한 구색 맞추기 통합은 원하지 않을껍니다.


지금 저희 뿐만 아니고 다른 서버도 마찬가지일 것이라 봅니다. 


아직 시간이 남았습니다. 저희와 같은 의견인 랭커, 일반 유저분들도 목소리를 내주세요. 


이러한 통합은 좀 아닌것 같습니다. 

댓글

0/400
  • GM줄리아 2025.10.29 16:31

    안녕하세요.
    찬란한 영광 그대로, GM줄리아에요!

    안내에 앞서 소중한 의견 남겨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용사님께서 서버 통합 공지 이후 남겨주신 건의 사항으로 확인됩니다.

    작성해주신 모든 내용은 꼼꼼하게 읽고 검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GM줄리아 2025.10.29 16:33

    다만, 여러 용사님의 의견과 건의 사항을 확인하고 있기에
    반영 여부는 현재 확답해 드리기 다소 어렵습니다.

    용사님의 너른 양해와 이해를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 수박바 2025.10.29 14:40

    재검토 해주세요!
    이방식은 절대로 아닙니다 !!

  • 무아지경 2025.10.28 22:38

    이말이 정답입니다...기존에 친분이 있어서 정들어서 겜하는데 그게없음 겜접으란거지...재검토 요청합니다~~~연맹은 유지해주세요

  • 아라빈쓰굥 2025.10.28 21:23

    맞네영 ㅋㅋㅋ 그동안 쌓인 정이 있는데 ㅋㅋㅋ 이건 머 아무런 규칙도 없이 그냥 짬뽕섭통인가보네영 답없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