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앞서버는 이대로 통합이 진행되면 과금 멈추기로 했습니다.
다이코우
427
2025.10.29 17:11
앞서버는 이대로 통합이 진행되면 과금 멈추기로 했습니다.
과금을 멈추는게 아니고 그냥 다 접을려고 합니다.
우리는 아이온으로 전부 넘어갑니다.
밤 회장 린설 김코우 스님 김때지 김모찌 김하하 초극 멍구 황소 팥찌 블랙 맛비
우리 6~8차 날개 랭커들 전부 과금 멈추기로 하였습니다.
몇몇은 캐릭을 삭제합니다. (저 포함)
지금 아이템 사이트에 계정 엄청 올라오고 있습니다.
어비스를 이렇게 섞을 꺼면 뭣하러 순서대로 서버 출시하나요?
앞서버는 애초에 랭커가 많아서 아이템값이 엄청 비싸게 형성되어있고 스팩 올리기도 훨씬 힘든데
이렇게 섞어 버리면 그냥 애초에 뒷서버에서 편하게 스팩업 했겠죠.
그냥 유저를 **로 보는 것 밖에 안되네요
그냥 1+1=2 이것만 생각하는 탁상 행정.
댓글
접으라 ***하지말고
옳소!!!
건의게시판으로~~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