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앞서버 연맹장 코우 입니다.
지금 게시판이 많이 핫하네요..
일단 앞서버 어그로성 글들은 저희 연맹 관계자들이 쓰는 글이 아니라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말씀드리고 싶은건 처**터 저희는 친목,단합 목적이 아니라였다는점 이야기 드리고 싶습니다.
서버 오픈 이후 정말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끊임없이 싸워야했고, 지지 않기 위해 과금을 했어야했습니다.
포기하고 싶어도 서로 피해주면 안되기 때문에 접었다가 다시 복귀하면서 과금을 다시하고 또 다시하고 그렇게 왔습니다.
저희는 앞서버인 만큼 그 누구보다도 정말 치열하게 길드전과 연맹전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래서 저희도 어떻게 여기까지 왔는지 모릅니다. 그냥 이렇게 되었습니다. 이제 다시하라고해도 못합니다.
그런데 저희 가장 레벨 높은 분이 960입니다.
타섭은 970, 980도 있습니다.
이만큼 앞서버는 업도 엄청 힘들고, 아이템도 진짜 하나도 없습니다.
900되도 16티 착용하는 분들도 아직도 많습니다.
축석사는거 하늘에 별따기입니다.
유카님이 뒷서버랑 본인 서버랑 합치면 문제라고 했는데, 그렇게 이야기하면 저희는 그냥 어딜가도 다 똑같습니다. 이건 다 갖고 있는 문제입니다.
그리고 모든것들은 본인들 선택이라 생각합니다.
우리는 앞서버를 선택했기에 이런 어려운 과정이 있었고, 뒷서버 여러분들은 그걸 선택했기 비교적 쉽게 스팩업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입장은 순서대로 하는 패치가 맞고, 뒷서버에 대한 밸런스를 조정해가면서 앞서버와 나중에 만나게 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앞서버를 갈라치기하여 뒷서버랑 합치는거 말도 안된다는 입장입니다.
다들 즐뮤하시고,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코우 메크로 따까리인데 운영진 단속안함? 불법은 그냥 눈감아주고
말은 겁나 잘들어주네 그냥 통합 랜덤해 뭐가 두려워!!
단무야 자라 ~ 티난다 ㅋㅋㅋㅋ
이말이 맞지 앞서버는 진짜 쟁한다고 렙업도 힘들게하고 템도 비싸게하면서 스펙업 햇는데 뒷섭에서 편하게 렙업하고 템 싸게 다 독식해서 스펙업하고 이제와서 앞섭으로 붙여달라고 징징거린다고? 말이 안되지 1차 통합했던거처럼 2차도 똑같이 순서대로하고 다음 통합때 또 순서대로하면서 만나는게 맞지
그전에 섭종대 그지야 ㅋㅋ
핫하니깐 좋당 헿
유카 왜 혼자 씅나서 부들부들 하냐ㅋㅋㅋㅋ
지쎄다고 증명하고싶어서 난리났네ㅋㅋㅋ
니 입으로 떠들지말고 인정을 받아.....
그만좀 방방대고ㅋㅋㅋㅋ
지 자랑하는거 내가 다 쪽팔리네
답답해서 그래 ㅋㅋ 많이 꼬우냐?
내가 용놀이 컨셉이 아니래도 그러내 ㅋㅋㅋ 격아봐야 알건데 ㅎㅎㅎ 답답하구만 ㅎㅎ
저는 유카님에게 별다른 감정이 없습니다. 유카님 입장도 공감됩니다. 뒷서버 밸런스 조정이 잘 되길 바랍니다!
월하향ㅋㅋ ㅉㅉ 그리 이간질 조으냐,?ㅋㅋ 난좋다 어그로 끌자 ㅋㅋ
밸런스 조정할게 뭐 있나요 밸런스 조정할거면 전 서버 다 똑같이해야지 뒷 서버만 하는게 어딨나요 그냥 순서대로 진행하는게 맞습니다 유카님 그만 징징되세요
예 연맹장님 저도 감정 없습니다 글어라온김에 뎃글 이상한애들 글좀쓰겟습니다
진자 연맹장님 썹가서 겁나 즐기고 싶어지내 ㅎㅎ 얼마나 길드원 끝까지 **키시는지 궁굼하내
뒷섭 매칭도 신경써달란게 그쪽 섭 문재대나요?? 연맹 부친게맞다고 스님 님 글로 부튼게 맞다고 인정 안합니까?
하..
스님 제가 모르겠습니까 님내 주장 다인정하죠 저야 제주장 둿섭에서 압섭 가고프다고 하는건데 이리 이간질이 심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