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수정했다고 했으면서도 아직도 가능하다니..
그냥 시간지나면 잊혀지겠거니 하는건가
빨리 조치 해야지 버그 안쓴유저들 의욕 다떨어지게
아무런 조치도없고 공지도 없고 대단하네 ㅋㅋㅋ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