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쪽은 사과를 하는데 한쪽은 대답도 없네
이유없이 하두 죽여서 왜 죽이냐고 했더니 ..
주당길드가 매너가 좋네여... 드라고나길는 인성대로 사는건지 .쯧..드
1000랩이 다되어가는 케릭이 페리아에 갔다는것도 웃낀다 .... 주당길드는 거길 왜 갔을까?
이걸 솔직히 자작극해서 주당이 이득보는게 뭐가 있다고 자작극을 하냐ㅋㅋㅋㅋ할짓이 그렇게 없겠니? 그리고 저분이 누군지 모르겠다만ㅋㅋㅋ술사는 뒤에 담짜가 보이는거 보니깐 취중진담케릭같은데 좀 생각이라는걸해 영호야 그러니깐 드라고나가 매너가 없다는거 아니겠니? 어휴 환랩들이 할짓없이 저러고 있겠니? ㅉㅉ 생각하는거라곤 휴지로 갔어야 **이 태어나서 입터네ㅋㅋㅋㅋㅋ
주당길드 좀 짜친다. 들키지나 말던지. 술또씨. ? ㅋㅋ
자게에 센스민트님이 처음 쓰셨는데 갑자기 뜬금없이 ~~~~ 1. 캐릭명 / 길드명 삭제를 왜? 2. 페리아맵 560 보스 잡는데 주당(1환 환생한 캐릭이고 본섭에서 자사모드)이 출현을 왜 했을까? 주당길원도 안 보이는거 보니 소환한것도 아닌 상태인데 3. 말하고 싶은게 드라고나 대형길드가 인성이 멋같다라는 거죠. 컨셉을 만들려면 좀 이해가 가는 범위에서 하세요
아레나님 글보고 응 ?의문이들어서 확인해봄 드라고나를제외하고 어비맵서 적대로만날수 있는 천랩 기사 술사 확인해보니 기사 하나 술사 하나 둘이네요 기사는 술또 술사는 술사. 두분모두 주당길드네요 그러므로 위 스샷글은 자작극 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왜이리 웃기는건지 저길드 ㅋㅋㅋㅋ 아이 부끄러워라
주당 형들 굿
댓글
주당길드는 거길 왜 갔을까?
이걸 솔직히 자작극해서 주당이 이득보는게 뭐가 있다고 자작극을 하냐ㅋㅋㅋㅋ할짓이 그렇게 없겠니? 그리고 저분이 누군지 모르겠다만ㅋㅋㅋ술사는 뒤에 담짜가 보이는거 보니깐 취중진담케릭같은데 좀 생각이라는걸해 영호야 그러니깐 드라고나가 매너가 없다는거 아니겠니? 어휴 환랩들이 할짓없이 저러고 있겠니? ㅉㅉ 생각하는거라곤 휴지로 갔어야 **이 태어나서 입터네ㅋㅋㅋㅋㅋ
주당길드 좀 짜친다.
들키지나 말던지. 술또씨. ? ㅋㅋ
자게에 센스민트님이 처음 쓰셨는데 갑자기 뜬금없이 ~~~~
1. 캐릭명 / 길드명 삭제를 왜?
2. 페리아맵 560 보스 잡는데 주당(1환 환생한 캐릭이고 본섭에서 자사모드)이 출현을 왜 했을까?
주당길원도 안 보이는거 보니 소환한것도 아닌 상태인데
3. 말하고 싶은게 드라고나 대형길드가 인성이 멋같다라는 거죠.
컨셉을 만들려면 좀 이해가 가는 범위에서 하세요
아레나님 글보고 응 ?의문이들어서 확인해봄
드라고나를제외하고 어비맵서 적대로만날수 있는 천랩 기사 술사 확인해보니
기사 하나 술사 하나 둘이네요
기사는 술또
술사는 술사. 두분모두 주당길드네요
그러므로 위 스샷글은 자작극 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왜이리 웃기는건지 저길드 ㅋㅋㅋㅋ
아이 부끄러워라
주당 형들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