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분. 일좀합시다 ㅋㅋㅋ 언제 할거에요??? 서버사람. 아무도없음 ㅋㅋㅋㅋ
서버통합 2환패치 빠르게 진행 합시다
당신네섭만 사람이없는거지 다른섭들은 사람이 미어터져서 사냥자리도없는데 멀 계속 통합 이야기 합니까..ㅡㅡ생각이 없는건가... 웹젠지분 다 사서 영자하든지....ㅋㅋㅋㅋ
댓글
당신네섭만 사람이없는거지 다른섭들은 사람이 미어터져서 사냥자리도없는데 멀 계속 통합 이야기 합니까..ㅡㅡ생각이 없는건가...
웹젠지분 다 사서 영자하든지....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