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드라고나 대장??? 생쥐. 메탈 칸아 ㅋㅋ. 방송틀고. 케삭빵*** ㅋㅋ
털보형
544
2026.05.02 13:25
메탈. ㅋㅋ. 갸. 늠. 아. 나이. 쳐. 묵. 고. 자구. 애들시켜셔 ㅋㅋㅋ 시비. 털래????
그냥. 1ㅡ1 ***. 지는. 사람. 케릭 삭제. 하기로. 함. 하자. 제발. 부탁한다 ㅋㅋㅋ 늘근아 ㅋㅋㅋㅋ
언제든지다. 자신있으면. 덤비고. 이길자신없으면. 대. 갈. 숙이거라. 풉 ㅎㅎㅎㅎㅎㅎ90도로 숙여 ㅋㅋㅋㅋ
기다리고 있을게. ㅋㅋㅋㅋ 드라고나 조. 잡. 는. 대장. 메탈칸아 ㅋㅋㅋ
댓글
애도 아니고 참 한심하다.. 그렇게 할일이 없니??
두찌님은 이해력이 부족한가 봅니다.
내편이니까 편드는건 알겠는데
말하는 요지를 이해하지 못하고 있네요
흥분하지 말고 긁히지도 말고 무슨말은 하는지 정확히 이해하시고 마냥 편드세요
한다리 건너 듣고 그게 전부이고 사실이다고 선입관처럼 판단해서 글쓰는거 안 좋아요
응 니 애 들 이나 신경 써라ㅋㅋ 털리지말고 풉 ㅋㅋㅋ
여기에 ***는것보니
너 지대로 긇혔구나 ㅋㅋㅋㅋㅋㅋ
발렸으면 언급을안하고 포스터 내리는게 그게 정상 아니냐? 담에 이기고 다시 이야기하던지 ㅋㅋ그리고 이게 무슨 추접이고 ㅋㅋㅋㅋㅋ
실은대 ㅋㅋㅋㅋㅋ 안내릴건데 ㅋㅋㅋㅋㅋ
드라고나 제발 모드 평화로 해주세요
불법 프로그램 사용 하면서 남 피해 그만주고
제발 ~~~ 제발
부탁합니다 불법 프로그램 사용 하면서 막 하지 마시고 모드 평화로 부탁합니다
내용이 어떤 뜻인지는 알겠는데 어처구니 없는 글상태로
애들이 4명이나 있다고 하던데 글 수준이 이정도일줄이야
랭커면 랭커답게 게임하고
방송을 하던 게임을 하던 조금 더 수준이 높게 글 쓰세요
만약 아이들이 당신이 쓴 이글을 읽는다라는 그런 생각으로 앞으로 글 하나하나에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두찌 저 애**는 터진입이라고 막 굴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유카 댓글수준이 .....
참 대화할 가치가 없어보이네요 삼가고인의 명복이라.. 참....이러니 **를 안해주지 드라고나가 대화가 되겠니..수준이 바닥인데
그라고 식구는 건들지마라 부모욕은 하지마란것들이 더 더티하게 놀면서
애가 4명이던 40명이던 믄상관인데
너거는 그람 애새 끼들이 없어서 그라나?
애있는사람들은 죄인이가?
새각좀하고 살아 항상 나는 루저입니다
남잘되는거 배아픕니다
부자는 싫습니다 ㅜㅜ 가난은 벗어나고싶습니다
그러나 능럭도 깜도 안되고
이불속에서 만세나부르고 살고있습니다 이거가
걍 처 나 가 서 뒤 져 라 쌀축내지말고 루저 시 끼
오는말이 고와야 가는말도 고운거 세살먹은 아이도 아는데
랭커면 더러운말 들어도 참으란것입니까.
애들이 저쩌고하길떠나서
걍 구경이나하다가세요
믄 판사질을 할라고그러네?
삼가 고인의 명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