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유카한테 욕하고 식겁한 리더스길드 ㅋ

사신막피길드 1290 2026.05.28 17:18

참아왔던게 터짐ㅋㅋ

시비 걸기 시작

억지 부리기

슬슬 쫄림 ㅋㅋ

하늬야(라온) 원마가 그동안 속에 담아놨던거 남자 답게 털어놨는데 하늬야 그걸 니가 싹싹 빌면 원마 입장이 우스워지잖아 원마가 남자로써 패기 넘치게 유카한테 욕 설 날렸는데 니가 싹싹 빌면 원마는 바 보 밖에 더되냐 아님 원마가 오전 11시에 술 취해 술주정 부리는 개진상이란거냐? 것도 아님 원마가 빌어 달라디?

니말대로 원마가 술이 덜깬거라면 사람이 취중에 진심이 나온다고 유카한테 불만이 많은가보구나 

길드대표처럼 나서서 용서 비는게 참 비굴하구나

안쓰럽다 게임에서 조차 비굴하게 구는게 리더스길드답구나

댓글

0/400
  • 털보형 2026.05.28 18:10

    음... 난 그렇게 안느껴졋는데 ㅋㅋ 별일 아니니 불피우지 마소ㅋㅋ

  • 이연걸 2026.05.28 22:21

    유카형 반말은 습관인가?

  • 이연걸 2026.05.28 21:43

    유카형 진짜 대단하긴 함 밀릴 수 있는 상황을 안 만듦 ㅋㅋ
    이쪽저쪽 상황판단 정말 빠름 ㅋㅋㅋ

  • 작성자 사신막피길드 2026.05.28 17:21

    비는게 ㅈㄴ 웃기네 ㅋㅋ

  • 4월26일 2026.05.31 05:30

    이런거 올릴 시간에 약속이나 지켜....

    캐삭빵 내기걸고 내기에서 졌으면

    백설기(클론) 캐삭빵부터 해라.....


  • 이연걸 2026.05.28 22:22

    갓츠형인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