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바르10섭

Cygnus효가 269 2026.06.13 00:54

혹시 바르10섭에서 오래오래 같이 즐기실분 있으신가요?

10섭에서 뭉쳐봅시다 좋은팸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댓글

0/400
  • 크킈 2026.06.14 01:58

    요즘신섭이 예전만큼 크게 핵과금이없어요

  • 우녕자3 2026.06.13 17:32

    10섭 말고 다음 어비스1섭 모입시다

  • 작성자 Cygnus효가 2026.06.13 20:59

    어비1섭은 힘들지 않나요?

  • 묵공 2026.06.13 13:44

    언제 열리나요?

  • 크킈 2026.06.13 07:56

    막섭이라서 있을까요. . . .

  • 작성자 Cygnus효가 2026.06.13 10:13

    그럴까요? 흠 혼자해야하나 ㅜㅜ

  • 작성자 Cygnus효가 2026.06.13 01:03

    함께하실분들 댓글달아 주세요 한번 똘똘뭉쳐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