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바르10섭에서 오래오래 같이 즐기실분 있으신가요?
10섭에서 뭉쳐봅시다 좋은팸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요즘신섭이 예전만큼 크게 핵과금이없어요
10섭 말고 다음 어비스1섭 모입시다
어비1섭은 힘들지 않나요?
언제 열리나요?
막섭이라서 있을까요. . . .
그럴까요? 흠 혼자해야하나 ㅜㅜ
함께하실분들 댓글달아 주세요 한번 똘똘뭉쳐보자구요
댓글
요즘신섭이 예전만큼 크게 핵과금이없어요
10섭 말고 다음 어비스1섭 모입시다
어비1섭은 힘들지 않나요?
언제 열리나요?
막섭이라서 있을까요. . . .
그럴까요? 흠 혼자해야하나 ㅜㅜ
함께하실분들 댓글달아 주세요 한번 똘똘뭉쳐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