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GM줄리아님
싸나이
153
2026.06.15 16:03
줄리아님 2환 마계2층 언제 풀어주실거에요?
이러다가 다**
서버통합은 언제 될까요?
뭐 상황상 6월내로 2환 마계2층 풀고 8월 ~ 9월에 신캐하나 풀고
10월정도에 뉴 컨텐츠 하나 풀고 12월에 서버 통합 하겠네요
서버통합 땡겨라 어째라 해도 기술이 딸려서 못땡기는거 다 알아요
그러니 뭐 땡겨달라 어째라 안할테니 지난 섭통같이 하지 마시고
심혈을 기울여서 서버통합 추진하세요
연맹이고 나발이고 인연이고 나발이고 밸런스 맞춰서 진행해보세요
그리고 기술력이 될까 모르겠지만 토너먼트 개인전 같은거도
열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ㅋㅋㅋㅋㅋㅋㅋ은근 웹젠 ㄲ ㅏ버리시니 속 시원합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