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에한창33할때는 전투력을기반으로 서버랜덤매칭이라그래놓고 이제와선???
이젠 투력도 레벨도아닌 무작위로바껏네ㅋㅋㅋㅋ 뭐하나도대체
안녕하세요. 찬란한 영광 그대로, GM줄리아에요! 용사님께서는 매칭 관련하여 게시글을 남겨주신 것으로 확인되는데요. 저희가 안내해드린 매칭은 '토너먼트 챔피언십'으로 용사님게서 말씀하신 3v3 매칭과는 다른 점 안내해드려요. 감사합니다.
지.랄을 한다
아니 그럼 내렙은 760대인데 왜900대하고매칭됨???난고작 15000투력인데
시스템을바꾼거야???? 니들멋대로??
댓글
안녕하세요.
찬란한 영광 그대로, GM줄리아에요!
용사님께서는 매칭 관련하여 게시글을 남겨주신 것으로 확인되는데요.
저희가 안내해드린 매칭은 '토너먼트 챔피언십'으로
용사님게서 말씀하신 3v3 매칭과는 다른 점 안내해드려요.
감사합니다.
지.랄을 한다
아니 그럼 내렙은 760대인데 왜900대하고매칭됨???난고작 15000투력인데
시스템을바꾼거야????
니들멋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