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게바로 구라치는웹젠??

오랑우탄 656 2026.06.18 18:24

24년에한창33할때는 전투력을기반으로 서버랜덤매칭이라그래놓고 이제와선???

이젠  투력도  레벨도아닌 무작위로바껏네ㅋㅋㅋㅋ  뭐하나도대체

댓글

0/400
  • GM줄리아 2026.06.18 18:58

    안녕하세요.
    찬란한 영광 그대로, GM줄리아에요!

    용사님께서는 매칭 관련하여 게시글을 남겨주신 것으로 확인되는데요.

    저희가 안내해드린 매칭은 '토너먼트 챔피언십'으로
    용사님게서 말씀하신 3v3 매칭과는 다른 점 안내해드려요.

    감사합니다.

  • 느닷 2026.06.18 21:10

    지.랄을 한다

  • 작성자 오랑우탄 2026.06.18 20:42

    아니 그럼 내렙은 760대인데 왜900대하고매칭됨???난고작 15000투력인데

  • 작성자 오랑우탄 2026.06.18 18:25

    시스템을바꾼거야????
    니들멋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