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8날을 달아도 6날단 나에게 디 진 다 이렇게

Duzzi 760 2026.06.20 05:52

댓글

0/400
  • 한심하다 2026.06.21 19:57

    두찌님은 지 뒤 지는 건 나 몰라라라라므므므머머머므므므죠? **서나 가므므므므

  • 이사단 2026.06.21 19:39

    두찌 60살 아자씨 겜에 목숨걸지마러ㅋ 누가봐도 8차날개 졸.라 부러워햐는게 버인다ㅋ
    그냥 배아리 꼬인다구말해라ㅋㅋ

  • 다크의제왕 2026.06.20 09:07

    아이구싼무야ㅋㅋㅋ

  • 털보형 2026.06.20 07:31

    거짓말하는 싼무 애원하는 싼무ㅋㅋ
    싸무령

  • 작성자 Duzzi 2026.06.20 06:21

    무령아 뒤칙당햇다할래 내가 아래몹잡고잇음서 미국호주전 보고잇는데 죽이고 갓지 그럼 내가 잇는거 안단거고 바로 올라가서 킬햇으니 모드가 평화였니 어쩌니 변명은 못하것지 ㅋㅋ 팩트는 니가 8날달고는 현제 6날인 나한테 안돼 이블이 오배건이 사무령 너거가 아무리 나를 죽엿니므니해도 다이다이붙으면 너거는 다 디지는겨 기가차서 보기만하지 너거들 정신승리멘트는 ㅎㅎ 돈더써 지금상태론 안돼 알겟나 ㅋㅋ

  • 털보형 2026.06.20 10:00

    빼박이내 ㅋㅋㅋㅋㅋ

  • 오랑우탄 2026.06.20 07:01

    현제 x 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