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 연소 같은거 안해 난 항시 혼자싸우지
니도 혼자 뒤지든데? 소환은 니는 그럼 익혀이랑 같이 붙어 다니든데 ? 맞나? 두찌 자부 마이하쥬~~ 보스 먹을라구~~ **서나가세요
익현캐릭이랑 다닌다고 내가? ㅋㅋㅋ 야 104 그지들아 싼무보고좀배워라 싼무는 그래도 쟁한다고 투자는한다 너거처럼 입쟁만하는게아니고 한달에 담배한보루 가치박에 안돼는것들이 발끈하기는 ㅋㅋㅋㅋㅋㅋ
두쨔 60먹은 아자씨 겜에 영혼까지 갈아 넣으셨어? ㅎ **ㅋ
두짜 60살 아자씨 이거 큰일일쎄ㅎㅎ리니지 개.페.인처럼 겜하네 다들 접고있는데ㅋ 뒷늦게 천냥에 눈.팅 맞고캐릭 사더니 맛제대로 간겨?ㅋ
열라잼나 어린너것들이 팍팍 디지는거 보는 재미로 겜햐 ㅋㅋㅋ 4~50대가 60대한대 맨날 처 맞으면 반성을햐 ㅋㅋ
털보랑 두찌랑 둘이합쳐 백살은되지않냐 ? 재들하는짓 하는말 보면 진짜 수준 참담하다 나이를 밑구 녕으로 쳐 드 셨 나 집에선 아냐 너희 그나이 먹도록 그러고 다니는거
너**아냐 ㅋㅋㅋㅋ 랩을더올리련 ?
ㅎㅎㅎㅎㅎㅎㅎ소환으로. 이겻다고. 한거엿군 ㅡㅡㅋㅋ 소환안한다면서 ㅋㅋㅋ 스샷 찍혓내 ㅎㅎ
오른쪽 파란색보이는건 이블이 그와중에 보스 먹을라고 발악중 ㅋㅋㅋㅋ 그려 뭉쳐야 살어 너거들은 ㅋㅋㅋ
사실관게확인시켜줘? 스샛에 무한이 **잇고 싼무 피닳아보이제 그옆에 파란날개 너거등 근디보통 쟁하면 죽이기바빠 이블아 니는 항상 이런식이야 무한이 싼무 가드하고 니는 열라 보스잡고 스샷 올려주게 시간분을봐봐라
사실 관계좀 확인하고 떠들어 범 죄 자 쌔 기 야 응 결찰서나 처 가 세 요
두찌야 니는 제작년부터 니 상상에 맞게 입놀리지? ㅋㅋ 사실도 모르고 글치? 니오늘 자부 5번했지? 축가한다 유카야 너 일부러 그러는거 아는데 끼들지마 뚜지발 * 새 끼 말할때 응? 부탁했지?
댓글
니도 혼자 뒤지든데? 소환은 니는 그럼 익혀이랑 같이 붙어 다니든데 ? 맞나?
두찌 자부 마이하쥬~~ 보스 먹을라구~~ **서나가세요
익현캐릭이랑 다닌다고 내가? ㅋㅋㅋ 야 104 그지들아 싼무보고좀배워라 싼무는 그래도 쟁한다고 투자는한다 너거처럼 입쟁만하는게아니고 한달에 담배한보루 가치박에 안돼는것들이 발끈하기는 ㅋㅋㅋㅋㅋㅋ
두쨔 60먹은 아자씨 겜에 영혼까지 갈아 넣으셨어? ㅎ **ㅋ
두짜 60살 아자씨 이거 큰일일쎄ㅎㅎ리니지 개.페.인처럼 겜하네 다들 접고있는데ㅋ
뒷늦게 천냥에 눈.팅 맞고캐릭 사더니 맛제대로 간겨?ㅋ
열라잼나 어린너것들이 팍팍 디지는거 보는 재미로 겜햐 ㅋㅋㅋ 4~50대가 60대한대 맨날 처 맞으면 반성을햐 ㅋㅋ
털보랑 두찌랑 둘이합쳐 백살은되지않냐 ?
재들하는짓 하는말 보면 진짜 수준 참담하다
나이를 밑구 녕으로 쳐 드 셨 나
집에선 아냐 너희 그나이 먹도록 그러고 다니는거
너**아냐 ㅋㅋㅋㅋ 랩을더올리련 ?
ㅎㅎㅎㅎㅎㅎㅎ소환으로. 이겻다고. 한거엿군 ㅡㅡㅋㅋ 소환안한다면서 ㅋㅋㅋ 스샷 찍혓내 ㅎㅎ
오른쪽 파란색보이는건 이블이 그와중에 보스 먹을라고 발악중 ㅋㅋㅋㅋ 그려 뭉쳐야 살어 너거들은 ㅋㅋㅋ
사실 관계좀 확인하고 떠들어 범 죄 자 쌔 기 야 응 결찰서나 처 가 세 요
두찌야 니는 제작년부터 니 상상에 맞게 입놀리지? ㅋㅋ 사실도 모르고 글치? 니오늘 자부 5번했지? 축가한다
유카야 너 일부러 그러는거 아는데 끼들지마 뚜지발 * 새 끼 말할때 응? 부탁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