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블아 봐봐 니가 쥐시키인거 연소해가 싼무랑무한이잇자녀 너 보스노리다 디지는거있자녀

Duzzi 389 2026.06.22 18:53

댓글

0/400
  • 쿠릉릉 2026.06.23 16:59

    아니 제목 해석좀요.....

  • 진짜모르겟다 2026.06.23 13:48

    아 두찌야 궁금한게 있어 혹시 니가 다른 사람한테 톡이나 문자로 내욕 하는데 내욕같이 안하고 내편들어서 자격지심 생겼어? 그런거지 ?

  • 진짜모르겟다 2026.06.23 13:21

    두찌 투력 ***이네 백마때 클라스 하수구 들어갔네 ㅋ

  • 진짜모르겟다 2026.06.23 13:21

    두찌야 고해성사 그만해라 앙? ㅋㅋ 남한테 프레임 씌우지말고 너때문에 피해본사람이 한트럭이다

  • 진짜모르겟다 2026.06.23 13:20

    니처럼 혼자 생각하고 **리지마 이 쉬 바 로 마 두 찌 야 60 살 나이 값하자 앙? 앙? **서나 가세요~~네에에에에에에

  • 진짜모르겟다 2026.06.23 13:19

    욕심 부릴거면 카르마처럼 혼자 했지 내가 너처럼 성물 훔쳐가면서 내가 팔기전 맞춘거니 내꺼야 가져가는데 어때서 ? 이거냐? ㅋㅋㅋ
    두찌야 현실좀 직시하고 니 뇌에서 생각한다고 사실이 아니야 알았지 ??
    아이고 두찌야 두찌야 자부나 하지마라 두찌야 울산 외국인바거리 도래미파 두목님 나이스 하세요 두찌야 두찌야 머하니~

  • 진짜모르겟다 2026.06.23 13:18

    내가 욕심 ? 두찌야 니가 욕 심 부렸지 내가 부렸냐? 부 랄을 잡고 생각해봐라 내가 길원생각안해? 아 그때지? 심연 보스 지혼자 다잡고 싶퍼서 염 뱡 떨던 그때 아냐? ㅈ 잡고 생각좀 해라

  • 진짜모르겟다 2026.06.23 13:17

    니 ***에는 같이 있으면 연소냐? 니 괴는 어떻게 되먹은거냐 ?? 약간 너 저번에 처럼 그거야 니 스웨디시 업장 벌금먹을때
    그때처럼 애가 했어 아 아닌가? 쟈가했어 ? 아니다 야가했다 아니다 쟈야 혼자 염 뱡 떨더만 그러다 옆에서 신고했다니 아 아니야? 그럼말구 이거아냐?

  • 작성자 Duzzi 2026.06.22 19:14

    이블이 이 쥐 *** 내가 길드잇을대 니 그욕심때문에 꼴보기싫어서 나왓다 게버릇남주나 그지같은기 므 처먹을게잇다고 길마처시켜놧디만 길우너생각은안하고 무조건 나나나먼저 에라리 그지같은 시키

  • 진짜모르겟다 2026.06.23 13:21

    나나나 그런거 너지 안그냐? ㅋㅋ 슈퍼스타길드가서도 그 지 랄 떨 다 ㅋㅋ 따당한거 아니냐 ㅋㅋ 니행실을 좀 ㅋ ㅋ ㅋ생각해라 앙 ? ㅋ ㅋ ㅋ 아우 술한잔 하자 사줄게 병 ssssss

  • 작성자 Duzzi 2026.06.22 18:57

    17시14분 같은장소 너거3마리 무한이죽고 싼무 피빠지고 니는 그순간에도 보스 먹을기라고 치다가 부활해가 가져 **이는 스샷있자녀 므가 거짓이여 ㅋㅋ


    항시 이래싸우자녀 1대1만나면 이블이 오배건이 무한이 싼무 보스 못치고 빙빙돌자녀 거게일상아니냐

    요즘 싼무는 업글좀해서 먼저치긴하더라 하지만 두어번 치면 지도 시간아가운가 가더만


    입으로 만세부르지말고 어린 짜슥들아 이기고싶은 누충을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