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이고 한글 못배운 두찌므므므므

진짜모르겟다 187 2026.06.23 13:33

두찌야 어떻게 첫 섭통때부터 이야기 풀로 써줄까 사진 올려서 ㅎㅎㅎ

난 가능한데  아 도둑이  강완용 발저리다고 그쟈? ㅎㅎ

2026년도 60살 드시고 아직도 좌뇌 우뇌 합의안된 말 하는거야? 

두찌는 모를거야 ㅎㅎ 지가 친하다고 따들던 사람들이 두찌욕을 얼마나 했는지 ? 그쟈 ? 므므므므므

두찌야 두찌야 도래미파 두목 두찌야 니 뇌에서 나온다고 말이 아니야 알았지? 역시 ** 태극기라 그런가 제목만보고 뻬에에에에에
수고해 게임하다 올라가 ~~우쭈쭈쭈  바나 처 먹어 

두찌야 참고로 니가 이런 인간인 줄 몰랐단다 퀴즈다 ㅋㅋㅋㅋㅋ

알았으면 안했지(모든 의미다 )

댓글

0/400
  • 이사단 2026.06.24 03:03

    보.작하는거 뒷칙하구 어비스창에 구구절절 떠드는 그염.감쟁이네ㅎ
    지가 뒈.짐 고요하지...

  • 김택진이형 2026.06.23 23:04

    저 영감 뭘믿고 나대는지 이해가안가는 1인...캐삭빵하자해도 안하고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