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이고 한글 못배운 두찌므므므므
진짜모르겟다
187
2026.06.23 13:33

두찌야 어떻게 첫 섭통때부터 이야기 풀로 써줄까 사진 올려서 ㅎㅎㅎ
난 가능한데 아 도둑이 강완용 발저리다고 그쟈? ㅎㅎ
2026년도 60살 드시고 아직도 좌뇌 우뇌 합의안된 말 하는거야?
두찌는 모를거야 ㅎㅎ 지가 친하다고 따들던 사람들이 두찌욕을 얼마나 했는지 ? 그쟈 ? 므므므므므
두찌야 두찌야 도래미파 두목 두찌야 니 뇌에서 나온다고 말이 아니야 알았지? 역시 ** 태극기라 그런가 제목만보고 뻬에에에에에
수고해 게임하다 올라가 ~~우쭈쭈쭈 바나 처 먹어
두찌야 참고로 니가 이런 인간인 줄 몰랐단다 퀴즈다 ㅋㅋㅋㅋㅋ
알았으면 안했지(모든 의미다 )
댓글
보.작하는거 뒷칙하구 어비스창에 구구절절 떠드는 그염.감쟁이네ㅎ
지가 뒈.짐 고요하지...
저 영감 뭘믿고 나대는지 이해가안가는 1인...캐삭빵하자해도 안하고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