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2/13일 00:30분경
2/12 일자 에 어비스에서 구입한
12티[엑설런트다크엔젤보우]가
체크하여 분해준비중이던 다른템들과함께분해된것같습니다
본인이 체크하지않은템이 분해되거나 다이아가사용되는등
렉으로인하여 그러한점들이 빈번하게 발생되고있사오니 참고하여 주시옵고
상세내용을확인하여주시어서
12티[엑설런트다트엔젤보우] 는 빠르게복원하여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안녕하세요. 찬란한 영광 그대로, GM줄리아에요! 소실된 아이템 복구를 원하시어 게시글을 작성해주신 점 확인했습니다. 앞서,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용사님의 정보 조회가 불가하다 보니 관련하여 명확한 안내가 어려운 상태랍니다. ㅠ_ㅠ 이에, 원활한 확인을 위해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 방법으로 1:1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를 부탁드릴게요.
■ 문의 접수 방법 - PC 공식 커뮤니티 로그인 → 우측 [고객지원] → [문의/신고] * 실제 게임을 이용하시는 계정으로 커뮤니티 로그인 부탁드립니다. * 관련 스크린 샷을 함께 첨부해 주셔야 원활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후 문의를 접수해주신 내역이 확인된다면, 꼼꼼하게 확인하여 안내해 드리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찬란한 영광 그대로, GM줄리아에요!
소실된 아이템 복구를 원하시어
게시글을 작성해주신 점 확인했습니다.
앞서,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용사님의 정보 조회가 불가하다 보니
관련하여 명확한 안내가 어려운 상태랍니다. ㅠ_ㅠ
이에, 원활한 확인을 위해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 방법으로
1:1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를 부탁드릴게요.
■ 문의 접수 방법
- PC 공식 커뮤니티 로그인 → 우측 [고객지원] → [문의/신고]
* 실제 게임을 이용하시는 계정으로 커뮤니티 로그인 부탁드립니다.
* 관련 스크린 샷을 함께 첨부해 주셔야 원활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후 문의를 접수해주신 내역이 확인된다면,
꼼꼼하게 확인하여 안내해 드리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