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건의 게시판

복구신청

원펀치 99 2024.02.13 01:02

2024/2/13일  00:30분경



2/12 일자 에  어비스에서 구입한 

12티[엑설런트다크엔젤보우]가

체크하여 분해준비중이던 다른템들과함께분해된것같습니다

본인이 체크하지않은템이 분해되거나 다이아가사용되는등

렉으로인하여 그러한점들이 빈번하게 발생되고있사오니 참고하여 주시옵고


상세내용을확인하여주시어서

12티[엑설런트다트엔젤보우] 는 빠르게복원하여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댓글

0/400
  • GM줄리아 2024.02.13 10:24

    안녕하세요.
    찬란한 영광 그대로, GM줄리아에요!

    소실된 아이템 복구를 원하시어
    게시글을 작성해주신 점 확인했습니다.

    앞서,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용사님의 정보 조회가 불가하다 보니
    관련하여 명확한 안내가 어려운 상태랍니다. ㅠ_ㅠ

    이에, 원활한 확인을 위해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 방법으로
    1:1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를 부탁드릴게요.

  • GM줄리아 2024.02.13 10:24

    ■ 문의 접수 방법
    - PC 공식 커뮤니티 로그인 → 우측 [고객지원] → [문의/신고]
    * 실제 게임을 이용하시는 계정으로 커뮤니티 로그인 부탁드립니다.
    * 관련 스크린 샷을 함께 첨부해 주셔야 원활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후 문의를 접수해주신 내역이 확인된다면,
    꼼꼼하게 확인하여 안내해 드리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