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취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찬란한 영광 그대로, GM줄리아에요! 결제가 불가한 현상으로 많이 당황스러우셨을 것 같아요. 먼저, 각 스토어를 통해 결제가 이루어지는 모바일 게임 특성 상 네트워크 환경 등의 사유로 인해 구매 정보 전달이 늦어져 '충전 실패' 오류가 발생할 수 있답니다. ㅠ_ㅠ 이 경우, 마지막으로 구매했던 '동일한 패키지'에 대한 조치가 필요하기에 해당 내역의 주문 번호를 첨부해 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릴게요.
따라서,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 FAQ를 참고하신 후 관련 결제 건의 주문 번호 또는 영수증을 첨부하시어 [고객지원 > 문의/신고]로 문의를 부탁드릴게요. ▣ [FAQ] 구매한 상품의 주문번호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 https://mumonarch.webzen.co.kr/board/543/detail/205865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찬란한 영광 그대로, GM줄리아에요!
결제가 불가한 현상으로 많이 당황스러우셨을 것 같아요.
먼저, 각 스토어를 통해 결제가 이루어지는 모바일 게임 특성 상
네트워크 환경 등의 사유로 인해 구매 정보 전달이 늦어져
'충전 실패' 오류가 발생할 수 있답니다. ㅠ_ㅠ
이 경우, 마지막으로 구매했던 '동일한 패키지'에 대한 조치가 필요하기에
해당 내역의 주문 번호를 첨부해 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릴게요.
따라서,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 FAQ를 참고하신 후
관련 결제 건의 주문 번호 또는 영수증을 첨부하시어
[고객지원 > 문의/신고]로 문의를 부탁드릴게요.
▣ [FAQ] 구매한 상품의 주문번호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 https://mumonarch.webzen.co.kr/board/543/detail/205865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