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이 안됩니다
안녕하세요. 찬란한 영광 그대로, GM줄리아에요! 먼저, 결제 관련하여 문제가 발생하여 의도치 않게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입니다. 만약 여전히 PC 클라이언트에서 패키지 상품이 보이지 않으실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원인 파악 및 재발 방지를 위해 고객센터로 추가 정보를 보내주실 수 있으실까요?
아래 방법을 통해 용사님의 뮤 모나크 클라이언트 패치 버전이 확인되는 스크린 샷을 보내주신다면, 신속히 조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뮤 모나크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커뮤니티] - 상단 ☰ 버튼 - 하단 [문의/신고] 터치 * 뮤 모나크 클라이언트 실행 후 서버 선택 화면에서 패치 버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찬란한 영광 그대로, GM줄리아에요!
먼저, 결제 관련하여 문제가 발생하여
의도치 않게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입니다.
만약 여전히 PC 클라이언트에서
패키지 상품이 보이지 않으실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원인 파악 및 재발 방지를 위해
고객센터로 추가 정보를 보내주실 수 있으실까요?
아래 방법을 통해 용사님의 뮤 모나크 클라이언트 패치 버전이
확인되는 스크린 샷을 보내주신다면, 신속히 조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뮤 모나크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커뮤니티] - 상단 ☰ 버튼 - 하단 [문의/신고] 터치
* 뮤 모나크 클라이언트 실행 후 서버 선택 화면에서 패치 버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