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운영진들 일 제대로 안합니까?
왜 내가올린 신고만 접수를 안합니까? 캡쳐본 증거가 이렇게 많은데...
신속한 조치를 바랍니다!
마 그만올려 자게 드러워 니들섭은 니들이 알아서해 왜 매맞고 자게에서 징징거리냐
댓글
마 그만올려 자게 드러워 니들섭은 니들이 알아서해 왜 매맞고 자게에서 징징거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