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20일차 구매 했는데 보상이 안들어오네요?
안녕하세요. 찬란한 영광 그대로, GM줄리아에요! 결제 후 누적 충전 보상이 지급되지 않아 게시글을 남겨주셨네요. 저 또한 용사님께 신속한 도움을 드리고 싶지만,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용사님의 정보 조회가 불가하다 보니 관련하여 상세한 안내를 드리기 어려운 상태입니다. ㅠ_ㅠ
따라서,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 FAQ를 참고하신 후 관련 결제 건의 주문 번호 또는 영수증을 첨부하시어 [고객지원 > 문의/신고]로 문의를 부탁드릴게요. ▣ [FAQ] 구매한 상품의 주문번호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 https://mumonarch.webzen.co.kr/board/543/detail/205865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찬란한 영광 그대로, GM줄리아에요!
결제 후 누적 충전 보상이 지급되지 않아 게시글을 남겨주셨네요.
저 또한 용사님께 신속한 도움을 드리고 싶지만,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용사님의 정보 조회가 불가하다 보니
관련하여 상세한 안내를 드리기 어려운 상태입니다. ㅠ_ㅠ
따라서,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 FAQ를 참고하신 후
관련 결제 건의 주문 번호 또는 영수증을 첨부하시어
[고객지원 > 문의/신고]로 문의를 부탁드릴게요.
▣ [FAQ] 구매한 상품의 주문번호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 https://mumonarch.webzen.co.kr/board/543/detail/205865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