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진행 방법
- [혼돈의 아레나] 입장 시 2개의 진영 중 하나로 랜덤하게 배정됩니다.
- 5분마다 랜덤한 진영으로 다시 배정되며, 몬스터 또한 출현합니다.
- 전장 내 다른 진영의 상대 유저 또는 몬스터 처치 시 포인트를 획득합니다. (같은 진영 공격 불가)
- 처치 당하거나 콘텐츠 종료 전 전장을 이탈한 경우 포인트 차감이 발생합니다.
▷ 포인트 차감은 보유한 포인트의 20%이며 100 포인트보다 낮은 경우 차감되지 않습니다.
- 콘텐츠 참여 중 상대 진영에게 사망 시, 버프 효과를 획득합니다. (최대 5회 중첩)
- 버프 보유 상태에서 상대 진영을 처치하거나 이벤트 맵 이탈 시 버프 효과가 해제됩니다.
버프 | 처치 당한 횟수 | 획득 버프 | |
불굴의 투자 Lv. 1 | 1회 | 5% PVP 대미지 증가 & PvP 피격 대미지 감소 | |
불굴의 투자 Lv. 2 | 2회 | 10% PVP 대미지 증가 & PvP 피격 대미지 감소 | |
불굴의 투자 Lv. 3 | 3회 | 15% PVP 대미지 증가 & PvP 피격 대미지 감소 | |
불굴의 투자 Lv. 4 | 4회 | 25% PVP 대미지 증가 & PvP 피격 대미지 감소 | |
불굴의 투자 Lv. 5 | 5회 | 35% PVP 대미지 증가 & PvP 피격 대미지 감소 |
* 상대 진영 처치 시 버프 효과 해제
2) 포인트 획득 조건
- [혼돈의 아레나] 포인트는 총 3개의 획득 방식이 존재합니다.
- 아레나 잔존 시 지급되는 포인트는 사망 등 생존 여부와 상관없이 전장에 있다면 지급됩니다.
- 전장 내 다른 진영의 상대 유저 또는 몬스터 처치 시 포인트를 획득합니다. (같은 진영 공격 불가)
포인트 획득 조건 | 획득 포인트 |
상대 진영 처치 | 10점 |
몬스터 처치 | 4점 |
아레나 잔존 시 획득 | 1분당 1점 |
3) 보상 지급 규칙
- [혼돈의 아레나] 입장 시 일정 시간마다 [경험치]를 회득할 수 있습니다.
- [혼돈의 아레나] 종료 후 보유 포인트가 20 포인트 이상일 경우 개인 포인트 및 랭킹에 따라 우편으로 보상이 지급됩니다.
* 보유한 포인트가 20 포인트 미만인 경우 랭킹 보상은 지급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