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형광석 올 12셋 완성하였습니다.도와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맵버프시스템 문제**가 1개를 먹고, 1분뒤에 또 먹으면 최대 2분으로 버프 만료가 되는데, 또 맵버프만료 디버프 리젠 시간이랑 겹치게 되어 맘만 먹으면 계속 맵버프만료 상태로 유지할수 있게 됨. 10분 경기에서 1~2분만 흐름 끊겨도 재미가 없는데 재미를 상당히 반감 시키는 시스템단, 이 시스템은 있긴 있어야한다고 생각함. 다른 형식의 시스템으로 바뀐다면
안녕하세요 앞서버 연맹장 다이코우 입니다. 모나크 3:3 토너먼트 시작된 이후 저희 연맹이 처음으로 결승에 두팀다 올라가는 성과를 냈습니다. 우리 연맹은 랭커들이 주인이 거의 바뀌지 않고 잘 운영되오고 있으며, 과금을 많이 안하신 분들도 컨텐츠도 열심히 참여해주면서 끈끈한 연맹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멋진 성과를 내준 우리
이번 생각 없는 서버 통합 공지에 글을 한번 써 봅니다. 게임 출시한지 2주년이 되었고, 그만큼 같은 어비스내에서 연맹으로 인연을 맺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적어도 이 틀은 지켜주면서 서버 통합을 해야하지 않습니까?유저를 물건으로 보는겁니까? 많은 유저들이 통합은 원했으나 이러한 구색 맞추기 통합은 원하지 않을껍니다.지금 저희 뿐만
앞서버는 이대로 통합이 진행되면 과금 멈추기로 했습니다. 과금을 멈추는게 아니고 그냥 다 접을려고 합니다. 우리는 아이온으로 전부 넘어갑니다. 밤 회장 린설 김코우 스님 김때지 김모찌 김하하 초극 멍구 황소 팥찌 블랙 맛비 우리 6~8차 날개 랭커들 전부 과금 멈추기로 하였습니다. 몇몇은 캐릭을 삭제합니다. (저
유저의 목소리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더 재밌게 즐기겠습니다. 뮤 모나크 화이팅~~!
지금 게시판이 많이 핫하네요..일단 앞서버 어그로성 글들은 저희 연맹 관계자들이 쓰는 글이 아니라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말씀드리고 싶은건 처**터 저희는 친목,단합 목적이 아니라였다는점 이야기 드리고 싶습니다.서버 오픈 이후 정말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끊임없이 싸워야했고, 지지 않기 위해 과금을 했어야했습니다.포기하고 싶